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CodeEngn
- BoB 12기 최종합격 후기
- 논문리뷰
- CodeEngn Basic 5
- codeengn basic rce 01
- bob
- 사회적 사실
- 디지털 포렌식 트랙
- 리버싱
- 자살론
- h4ckinggame
- 사회분업론
- CodeEngn Basic 01
- 철학
- 코드엔진
- malware
- Best of the Best
- 코드엔진 basic 5
- BoB 12기
- 코드엔진 베이직
- 에밀 뒤르켐
Archives
- Today
- Total
SEO
[suninatas] Game 11 문제 풀이_reversing_nabi 본문
반응형
RegisterKEY를 찾는 문제이다.
EAX 레지스터에 사용자가 입력한 값과 EDX 레지스터에 하드코딩 된 값이 저장되어있고 다음 명령어가 JNZ 인 것으로 보아 해당 함수의 내부 동작은 두 값을 비교한 후 같으면 성공 문자열 부분으로 점프하고 다르면 실패 문자열 부분으로 점프한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다.
실제로 확인해보면,
두 값을 비교하고 반환값에 따라 점프 여부가 달라진다.
해당 문제에 serial은 2VB6H1XS0F 였고, 이 값을 exe 파일에 입력하면,
Authkey 값이 나온다.
반응형
'IT > 기타 워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suninatas] Game 26 문제 풀이_forensic_nabi (0) | 2023.01.03 |
---|---|
[suninatas] Game 19 문제 풀이_forensic_nabi (0) | 2023.01.03 |
[suninatas] Game 18 문제 풀이_forensic_nabi (0) | 2023.01.03 |
[suninatas] Game 9 문제 풀이_reversing_nabi (0) | 2023.01.03 |
[suninatas] Game 10 문제 풀이_reversing_nabi (0) | 2023.01.03 |